주절주절
그냥하는얘기

존나 angel...

글쓰고싶어도 딱히 쓸내용이 없...
젠쇼없었으면 끔찍하다진짜..담주 안나온단말이많던데
벌써 힘들어..ㅠ화요일만 보고 사는 사람인데 일주일 어떻게 버티지..

헤디 진심  악감정있는거아닐까ㅋㅋㅋ
저번에도 맘에 안들었지만 이번엔 더함..
머리도 눈썹도 코디도 다 노답인데 제노얼굴이 멱살잡고 캐리중ㅜ
그래도 브이앱할땐  검정반팔입고 해서 좋았다ㅎ

차안에서 할때 얼굴골격따라 생기는 음영잘보여서 더좋아💚
리슨이랑 트위터에 셀카랑 영상도 많이 올려주고ㅠ

그리고 재민이랑 ㅂㅌㅌㄹ(그냥써도될거같지만 혹시몰라서ㅋㅋ)
찍는다는 목격담이 많이 올라왔는데  너무좋아..
젠잼 ㅂㅌㅌㄹ 소취를 언제부터 했었는지 넘 오래돼서
잘 기억도 안나는데 드디어...! 
한가지 아쉬운건 애들 머리ㅠ
재민이 단발아니냐고...염색한건 좋지만 나름 공중파예능나가는건데 제대로 정리도 안하고..한숨ㅜ
또 그날 부산에 비 되게 많이 왔는데
좀 더 날씨 좋았을때 찍었으면 더 좋았겠다싶음
제노 부산왔으니까 회많이먹었니..ㅋㅋㅋ

ㅂㅌㅌㄹ얘기는 이정도로 하고
요즘 들어 드림덬질이 더 힘든 느낌..
지금까진 힘들어도 계속 참고있었는데 
스쿨키트 굿즈보고 뚜껑열린기분 아나요..ㅋㅋㅋㅋ
썸머키트낸지 얼마나 됐다고ㅋㅋ
낼거면 사고싶어지는 퀄이라도 보여주던가
일단 헤어는 젤싫어하는 이상한 깐머에
코디는 제한페때 입은 요상한옷 재탕

이거ㅋㅋㅋㅋ저땐 나름 괜찮다 생각했는데
딱히 예쁘지도 않은옷을 칠레때도 입히더니 
기어코 굿즈에도 재탕..대단하다 대단해
난 드림거만보고 너무구려서 다른팀거도 그런가싶어
보니까 너무 차원이 다르길래 그냥 넘속상했음
누구는 저런옷에 머리는 대충까고 성의제로스타일에
누구는 누가봐도 학생느낌물씬나는 스타일...
것도 그렇고 로고도ㅋㅋㅋㅋ진짜 개너무해
드림한테 왜그래??
공굿이면 별생각않고 다 지르는 사람이라 지금까지 나온거는
대부분 다 구매했는데 이번건 솔직히 잘모르겠음
그 구린걸 삼마넌이나 주고 살  가치가 있는지..
그돈으로 드림앨범 두장은 사겠다ㅋㅋㅋ

슴이 드림한테 진짜 너무한게 한두개도 아니라 각잡고 얘기할려면
밤날새도 모자란데 요즘들어 더 심한 이 기분
인준이는 안동이후로 어디서도 소식을 못보고있고
갠스케있는 제노말고는  다 비슷비슷한 상황
유일한 드림컨텐츠라곤 천지이것저것이 전부(이시대의 최고 힐링영상)
행사때 찍은 영상은 이주가 지나도 안올라오고
단체브이앱도 해찬이 생일이 마지막
컴백은 빠르면 7월말에 8월초쯤 예상이고ㅋㅋㅋ
오늘이 올해 상반기 마지막인데 이렇게 상반기를 날려버린게
너무너무 짜증나고 밉다..
드림의 하루하루가 얼마나 소중한데 
이건 공백기도 아니고 방치에 가까움 
지치고 힘들어ㅜ혐생살면서  유일한 낙이 드림인데
드림을 안보여주면 어쩌잔 말인가...

오늘브이앱했으면좋겠다 제발ㅜ

'그냥하는얘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주절주절..  (0) 2019.09.20
주절주절...  (0) 2019.07.25
💛주절주절💛  (0) 2019.06.19
주절주절💙  (0) 2019.06.09
주절주절  (0) 2019.06.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