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절주절..
그냥하는얘기

티스토리 진짜오랜만..다음글에서..이래놓고 까먹고있었어ㅋㅋㅋ앱이 계속 오류나서 짜증남..딴데로 옮길까ㅜ

암튼 드림이 컴백을 했고 활동도 마쳤고 지금은 공백기..

그냥 이번 활동으로 내가 느낀걸 주절주절 말해보자면 

일단 헤메코가 너무너무 맘에 안들었다..컴백전에도 걱정은 했었는데  이정도일줄이야..솔직히 다른멤들은 그렇게 신경쓰고 본적은없어서..(완전갠팬같다ㅋㅋㅋ)잘 모르겠고 

제노가...ㅜ먼저 헤어부터..보면  일단 염색한톤자체가 제노랑 안맞는단 생각이 들었다..톤알못이지만 대충 느껴지는게 있잖아요ㅜ제노는 어두운톤이 잘어울린다생각해왔는데  금발은 흠..ㅎ색자체도 별로 안예쁜데  머리를 막막 계속 밀어버려서 그냥 와우ㅋㅋㅋ거기다 진짜 헤디어케됬는지 궁금한  깐머ㅠㅠㅇㅏ 진짜 깐머스케줄 너무싫었어  왜그렇게 못생기게 까지? 분명 작년엔 ㄱㅊ았거든  두상이랑 이마 다예쁘고 입체적이라 오히려 깐머일때  이목구비  더 사는편인데  이번엔 제발 덮머..만 외쳤던ㅠㅠ이건 100퍼 샵잘못..애얼굴은 항상 잘했어..안그래도 옆머리다밀려서 속상했는데  아주그냥왁스떡칠을 하시니ㅜㅡ그건 그렇고 코디도 존나...

아 방금 쓰다가 날라감ㅋㅋㅋ임시저장안했음 큰날뻔..

코디도 진짜 할말이 많아요...

내가 젤 싫어했던 코디는 케월페때 입은 그옷..

너무싫어서 사진도 들고오기싫음ㅋㅋ나빼고 다들 코디찬양하길래 나혼자 윙?스러워서..그게 옷이야..?

심지어 3번인가 입었던걸로기억 한번은 버건디고ㅋㅋㅜ

젤싫은포인트는 맨몸에 타이ㅋㅋㅋㅋㅋ

싫은이유말하라면 날밤샐수있지만 하나만 말하자면  

그냥 촌스럽고 노티나서...최대한 순화해서 표현함ㅎㅎ

그래도 청청은 대부분 다 ㄱㅊ아서 만족 

물론 핏도 조금씩 안맞고  뾰족구두도 끔찍했지만ㅜㅜ

 

헤메코얘기는 이정도로 하고 또 손가락이 흘러가는대로 얘기해보자면 제노가 진짜 잘한다...이거 

특히 춤부분에서 진짜열심히하고 잘한다는게 너무잘느껴져서ㅜ이번활동 직캠정말많이돌려봄 

붐마지막싸비는 뭐 제노맞춤파트처럼 개찰떡소화하고

그거말고도 전체적으로 강약조절이랑 디테일 표정 등등 

무대보는 재미가 더더늘었음  춤멤좋아하는 행복을 제대로 느껴서 좋았다...직캠보다가 다른애들 직캠도 몇번봤는데 역시 지성이는 지성이. 그냥 얘는 잘춤..

딱히 다른설명필요없이 잘하는애고 그만큼 노력하는거도 잘보이고 춤에 대한 생각이나 신념?같은게 정말 확고해보여서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아이..내생각엔 아무래도 나이가 어리다보니 사람들이 좀 과소평가하는 경향이 있는거같은데 요즘들어 여기저기서 많이들 진가?암튼 알아보고있는거같아서 좋음ㅎ 

제노도 언급많이늘었고ㅎㅎ춤 잘추는애들 넘조아💚

그리고 지성이 보컬도 진짜많이늘었더라..돈니쥬럽때도 한말이지만 그 음색이 정말 듣기좋고 희소성있는음색이라 앞으로 본인도 보컬욕심있어보이는데  더 연습하고 하다보면훌륭한 보컬로서 성장할듯..지금도 충분히 좋지만ㅎ

 

그리고 음음  맞다 이번활동에 느낀거 또 뭐있냐면  

재민이가 정말 잘생겼다!!뭔 다 아는 소릴하나 싶지만 

그냥 행사나 음방이나 보면서 아 존나잘생겼다..이 생각 계속함ㅋㅋㅋ제노 다음으로 취향인 얼굴이기도 한데 약간 대부분 사람들이 호불호를 나눈다면 호가 훨씬많을듯한 호감형얼굴같음..눈이 진짜 예쁘더라..굉장히 토끼같고(귀여운토끼) 뭔의민지 알수없는 앞머리염색도 애니캐릭터처럼 잘어울리고 그 뭐냐 아이스크림파트하는데 보면서 저절로 웃고있음ㅋㅋㅋ잘생겨서...

제노랑 같이있을때마다 안구정화하는기분 넘좋아 

 

음 또 느낀건  제노는 정말 단단한 사람같다는거...

성격궁예 별로안좋아하는 편이지만  컴백전브앱이나 활동기 여러영상 등등을 보면서 제노한테  감동받은적도 많았고 여러부분에서 그냥 음 몰라..제노는 알면알수록 더 좋아지는 사람ㅜㅠ한번도  이 사람을 좋아하기시작한걸 후회한적없어..내가 진짜 말솜씨가 없어서 이럴때 넘 아쉬움 

생각은 많은데 텍스트로 적으려니까 힘드러  

그러고보니  글쓰다 문뜩 생각난건데  정규브이앱안한지 진짜 오래됬구나..ㅜ

 

더쓰고싶은데 손가락도 좀아프고ㅋㅋㅋ몇가지만 더 말해보면 흑발한거같아서 넘좋구  드림콘무슨일있어도갈거고..드림팬덤 음 좀짜증나고 아니 많이짜증나고 슴 넘싫고 붐수록곡은 스트롱거젤좋고  공백기심심하고 제노보고싶고 티스톨 넘넘불편함  끝~!!!

 

 

 

 

 

'그냥하는얘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드디어 공지가 뜨긴했는데...주절주절  (0) 2020.04.14
주절주절  (0) 2020.01.30
주절주절...  (0) 2019.07.25
주절주절  (0) 2019.06.30
💛주절주절💛  (0) 2019.0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