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절주절...
그냥하는얘기

정말 오랜만인 티스토리...

혼자 주절주절 쓰기엔 좋지만 글쓰는 환경이 너무안좋음..

앱도 계속 오류나서 불편하고..ㅜ

 

본론으로 들어가서 드디어 드림컴백을 하루앞둔 목요일..

자정엔 뮤비 선공개도 하고ㅜㅜ

너무 오랜만에  컴백이라 내가 괜히 더 떨리고 긴장되고

뮤비티저보곤 진심 설레서 새벽까지 본거 또 보고ㅋㅋㅋ

 

이번 컴백에서 특히 더 기대되는게 안무인데 

안녕하세요랑 아이돌룸에서 후렴부분선공개한게 

너무나취향이라..진짜 좋아죽겠어요ㅜㅜ

제노가..우리 애가 진짜 잘해...그 이상한 노란단무지옷

입고도 춤선 쩌는거 잘보였는데  제대로 된 옷입고 추면 얼마나 더 멋질지ㅠ 진짜 제노 센터부분보고  약간 충격까지 받은터라..붐 안무할때 힘의 밸런스가 너무좋음ㅠ디테일 하나하나 놓치지 않으면서 중간에서 전체적으로 균형도 잡아주고

카메라보는 눈빛도 정말좋았음...

이번 안무는 제노 특화안무라 봐도 과언이 아닐정도..

그런의미에서  무대가 너무너무 기대됨ㅜ빨리 직캠봐야돼..

 

 

 

안무얘긴 이정도로 하고 노래나 컨셉얘기도 하자면 

솔직히 해골티저보곤 기대감이 저 밑으로 내려갔었음..

컴백이니까 좋긴한데 왠지모를 불안감...ㅋㅋㅋ

두명씩 떴던 붐카드도 연미복?입은 티저는 성의나 돈냄새

찾아보기도 어려운데 그닥 예쁘지도 않고 드림이 다 캐리한..그래도 청청 티저는 진짜 예뻤음ㅜㅜ

 

그래서 진짜 기대안하고 노래만 잘뽑혀라..이러고 있었는데

세명씩 뜬 티저가...진짜 덬후 맘 제대로 저격하는ㅜㅜ

에스엠 변태놈들...복서 제노..말만 들어도 너무좋은데 

검정배경에 올화이트인 복서제노가 티저에 나오다니ㅠㅠ

다른 멤버들도 너무좋았음..특히 지성이..아니 진짜 언제 그렇게 큰거지? 아직 하는거보면 막냉이그자첸데  

비주얼이나 피지컬이나 아주 어른 다 됨..눈물난다 지성아ㅠ

그리고 자정에 뜬 뮤비티저...계속 입벌리고 와..와..거리면서

보다가 해찬이 음색에 k.o...

딱 듣고 이건 대박이다 됐다ㅋㅋㅋ

 

이번 안무도 그렇고 

노래도 고를 이을 최애곡이 되지않을까 생각...

진짜 코디랑 헤디만 잘하면됨..여기도 할 말이 매우 많지만

한번 시작하면 새벽까지 말할거같아 패스ㅋㅋㄱ

딱 하나만 말하자면 활동할때 소핥머 볼일은 없게 해주세요

제발...그거 하나라도 지켜줘ㅜㅜ

 

대충 컴백얘긴 다 했고 그담에 주절주절하고싶은 얘기가 있는데  글이 많이 길어질거같아서 다음글로!!

 

 

 

 

'그냥하는얘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주절주절  (0) 2020.01.30
주절주절..  (0) 2019.09.20
주절주절  (0) 2019.06.30
💛주절주절💛  (0) 2019.06.19
주절주절💙  (0) 2019.06.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