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절주절
그냥하는얘기

완전 오랜만에 티스토리~!
중간에 좀 멘탈갈린 일이 있어서ㅜ
먼저 하비랑 슴스테 티저ㅠㅠ찍은지가 언젠데 이제..
그래도 컨셉이 넘좋아서 다행  노래도 좋을거같다
마지막첫사랑을 부르던 애들이 DNYL...개조아
티저 진짜 잘뽑았음 준이 눈물연기..💕

누가봐도 사연많아보이는 눈빛ㅠㅜ
밑에 자막까지 분위기오짐..일단 얼굴이 서사..
요즘들어 빨간옷입은 제노 자주보는느낌 잘어울려

이 장면도 좋았음 짝사랑하는 애 보는 기분..
뮤비빨리보고싶어

유클린행사
첨에 옷보고 좀 당황했는데 보다보니 괜찮은거같음
저 빨간줄만 빼면...자연광+바람+제노 조합은 진짜 최고ㅠ
너무잘생겼고 예쁘고 아름답고 바람의 신 같다고...
갈수록 제노 몸매에 대한 감탄이 늘어나는중..
균형 제대로 잡힌 탄탄슬렌더 존좋..
저 날 드림 다 예뻐서 브이앱기대했지만ㅜ

어느새 나를 구해줘 마지막편ㅠㅠ 가지마..
셰프복이 생각보다 예쁘길래 약간 아쉬웠지만
바리스타 제노도 존멋이라 ㄱㅊ..셔츠 핏되는거 개좋다
이번 나를구해줘는 약간 우당탕탕..뭐랄까 좀 정신없고
요리하는데 조마조마했음 나는 걱정인간이라..ㅋㅋㅋ
그리고 난리난 그거..ㅜㅜ방송 끝난지 꽤지났고
이제 사그러든 문제라 그냥 이정도 언급만..
끝에 해차니가 영상으로 나왔는데 ...너무 오랜만이라ㅠㅜ
드림으로서의 해찬이는 진짜 오랜만이잖아요..
약간 복잡한 심정..드림 ..사랑하는드림ㅠㅠ
이제 퍼프없으면 제노랑 재민이는 그래도 고정스케가 있는데
런천지는 어디서보나..천지는 이것저것..준이는?ㅠ

제셈알 with 런쥔💚
아 진짜 보면서 계속 웃겨서ㅋㅋㅋㅋㅋ
재민이랑  할때도 웃겼는데 이번엔 더함ㅋㅋㅋ
준이  내기중독같아...맵스비하인드도 그렇고ㅋㅋㄱ
이제노 텐션올라간거ㅋㅋ핫도그먹는데 자기들끼리 꺄르르
난리도 아님  준이는 에셈알하러왔다기보단 그냥 먹으러
온거같고ㅋ ㅋㅋㅋ그래도 은근 소리는 좋아서 신기
담주엔 천지애기들이랑 하는데 벌써 웃김
천러랑 에셈알...대단한 조합ㅋㅋㅋㅋ

젠쇼일주년ㅠㅠㅠㅠ
기사뜨고 방방뛴게 엊그제같은데 벌써 일주년..
시간 정말빨라..일년전 핑크자켓입고 누나~하던게 아직도
생생함ㅠ그땐 아직 애기같고 마냥 귀여워보였는데
이젠 멋진 스무살이 됐네..
화요일마다 제노보면서 너무행복했고  고마운게 많음ㅠㅜ
더쇼아니였으면 그 많은 셀카들과 이제노 애교모음
실수해서 당황하는거 오글멘트치고 부끄러워하는거
마이크쥔예쁜손 점점늘어가는 엠씨실력
그외 여러가지 큐트영상 등등 다 어디서 보겠어요ㅠ
항상 셀카올릴때마다 주접부리는거도 너무 좋음ㅋㅋㅋ
오래오래갑시다..

이 외에도 떡밥 몇개 더 있었지만 손아픈관계로 여기서끝..

'그냥하는얘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주절주절💛  (0) 2019.06.19
주절주절💙  (0) 2019.06.09
주절주절  (0) 2019.05.21
ㅜㅜㅜㅜㅜㅜ  (0) 2019.05.14
주절주절  (0) 2019.0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