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절주절💛
그냥하는얘기
10일만에 오는 티스톨...
아까 십일치 떡밥 다정리하다가 다 날라감..ㅋㅋㅋㅋㅅㅂ..
그래서 그냥 젤중요한 금발젠 얘기만 해야지..

진짜 왕자야....ㅜㅜㅜ

저런 머리를 저렇게 잘소화하다니...
어제 출근길기다리면서 염색했을까 기대했는데
너무...너무 색다른 제노가 출근한거ㅜ

아니 분명히 이땐 완전말랑강쥐였는데
3일만에 개섹시까리금발오빠가...ㅠ

솔직히  저 머리 그닥 맘에 들진않는데
옆머리민거도 그렇고 색도(차피 다른걸로 덮겠지만)별로..
제노 얼굴이...얼굴이 너무라ㅠㅠ진짜 개잘생겼어
저런 화끈한머리하니까 잘생긴거 더 잘보여
두상이며 골격이며 개오지는 미남이라...

갠적으로 아이돌팔때  날티같은건 별로 안좋아함
바른단정미남이 취향이라 제노가 더더 좋은건데
이렇게 가끔씩 느껴지는 날티가 절 처돌게하네요...
취향까지 다 뿌수는 이제노..
저 옷이 넘 좋다 컨셉잡아준  더쇼작가님들 사랑해요💕

사람들 얼마나 놀랐으면 전세계실트1위까지ㅋㅋㅋ
엄청났던 이제노ㅜㅜ

브이앱할때 계속 보이는 가슴팍이랑..목걸이..시계
진짜 어른이다 이제노다컸어...
브이앱보면서 넋놓고 얼굴만 보느라 뭐라는지 잘못들어서
복습여러번함ㅋㅋㅋ아 넘잘생겼다

아직은 흑발이 더 좋고 금젠은 약간 어색하기도한데
아이돌이니까 이것저것 여러색시도하는거 좋아
컴백할땐 예쁜색으로 덮어주세요💕
두피랑 머릿결관리는 필수...

'그냥하는얘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주절주절...  (0) 2019.07.25
주절주절  (0) 2019.06.30
주절주절💙  (0) 2019.06.09
주절주절  (0) 2019.06.01
주절주절  (0) 2019.05.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