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절주절💙
그냥하는얘기
현생이 너무바빠 자주못오게됨ㅠ
어차피 혼자쓰는 블로그지만...ㅎ

DNYL 티저사진

이제노...ㅠㅠㅜㅠㅠㅠㅠㅠ
빨강 진짜진짜잘어울려...얼굴도 얼굴이지만
분위기가 ㄹㅇ사연있는 느낌...

통통말랑입술...
아름다운 속쌍...
저 티저 너무좋아서 여기저기 배경설정했음ㅠㅜ

젠쇼💕
왕자야ㅠㅠㅠㅠ개예뻐ㅠㅠ
바지가 또! 이상하긴한데 제노가 살렸다..
다좋은데 머리가 너무 긴거아닌지...정리 시급해보여ㅜ
너무너무 사랑하는 청순젠..본방때 127형들 예고?보고
리액션하는거도 넘귀엽고 190604 젠쇼 얼굴레전드로 남을듯..

브이앱 캡쳐랑 움짤 어디로 증발했지...
분명 저장했는데 어디갔는지 몰라서 텍스트로..
항상 정규브이앱 할때마다 오는 질문..
컴백해요? 언제해요?스포해주세요 등등..
볼때마다 속이 답답해짐
일개 팬인 내가봐도 그런데 브이앱할때마다 저런질문
수백수천개를 보는 기분은 어떨지ㅠ
다행이도 좋게좋게 대답하면서 넘어가지만
진짜 자제가 필요함...
드림좋아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컴백기다리는건 당연하고
제노가 매주 정기적으로 브이앱을 하니까
소통창구가 될수도 있음그건 이해하는데 
멤버는 컴백스케줄관리하는 직원이 아님..
그저 그룹의 멤버일 뿐이고 우리보다는 잘알고있겠지만
일일이 말해줄수있는거도 아니고...
그냥 멤버들이 먼저 얘기꺼낼때까진 기다려주는게 맞다고봄

봉사하러간 드림!
대입 수시쓸때 존나좋을듯..ㅋㅋㅋㅋ
봉사가는게  나쁜건전혀아니고 칭찬하고 좋은일이지만
왠지 답답하다...
아니 근데 머리길이 무슨일ㅋㅋㅋ
저렇게 가려놔도 잘생김이 보이다니  대단..
셔츠 핏되는거 너무좋다

드콘 비하인드!!
얘도 캡쳐랑 움짤저장한거 사라져서 급히 받아온..
어디갔지?..
암튼 드림영상치곤 길이가 꽤 긴데
보면서 계속 끅끅댐ㅋㅋㅋ
난 재민이가 진짜웃긴거같아..저세상텐션ㅋㅋㅋ
극악의  헤메코속에서도 드림이들은 예뻤고
시즈니사랑에 감동...영상내내
지성이랑 천러 진짜확큰게 보여서 왠지 뿌듯..?ㅋㅋ
제노 볼에 가루묻었을때 넘귀여웠어ㅠㅠ

슴스토어 배송이벤트 영상!
개예뻐ㅠㅠㅠㅜㅠㅠ영상  분위기도 너무좋았고
트제 꽁냥거리는거 ㄱㅇㅇ 저런 이벤트는 그닥이지만
애들이 좋았으면 ㄱㅊ...당첨된분 부럽다ㅜ

드디어 공개된  Don't Need  Your Love
해찬이생일날 나와서 더 의미있는...
일단 노래가 ㄹㅇ개좋음...
드림 슴스테 노래중에 젤좋아  하비씨 음색도 넘좋고
런쥔이음색이야 말해머해...
달달하고 청량하고 부드럽고ㅠㅠ
천러는 영어할때 음색매력이 더 돋보이는 느낌
천러의 영어발음 넘좋아
그리고 지성이!!!
이번에 놀란점 중 하나가 지성이 보컬인데
예전부터 지성이보컬발전가능성에 대한 기대가 있었지만
돈니쥬럽에서 제대로 보여준기분
지성이만의 독특한 음색이 노래랑 정말 잘어울림
미성보컬이 많은 드림에서 낮고 새로운 음색이 신기하고
또 다른멤버들이랑 합도 좋고...
보컬쪽으로 열심히 연습하다보면
진짜좋은보컬이  될거같음
보컬하니까  재민이도!! 재민이보컬파트 진짜좋음
짧긴하지만 음색도 예쁘고 듣기편했어
랩할때랑은 다른 느낌의 보이스...
마지막으로 제노ㅜㅜㅜㅜ최애라서 그런가 할말이 많다...
보통 드림곡에서 파트가 많은편은 아니였고
그중에서도 대체로 보컬파트를 더좋아하는 편이였는데
(노래하는 제노 ㄱㅇㅇ)
이번에는 랩파트가...심장을 치고감ㅠ
깜찍표정으로 기다려도 소용없을거야~!하던 애가
갑자기 링링링링..부재중전화 또 부재중전화ㅠㅠ
뮤비공개되고 보면서 넘 좋다ㅠㅜㅜㅠ이러다가
랩파트보고 충격먹음...그부분의 표정 제스쳐 등등 모든게
너무좋고 특히 젤리 뜯는거ㅠㅠ
확실히 실력적으로 늘었다고 느끼게됨
약간 제노만의 스타일을 점점 찾아가고 있는듯한..ㅠㅠ
열두시 열두시반 여기 중독성장난아님ㅋㅋㅋ계속 듣게돼

완전길게썼네ㅋㅋㅋ암튼 하비씨가 생각보다 자연스럽게
스며들어서 신기했고  춤잘추시더라ㅋㅋㅋ
컨셉부터 노래 가사 뮤비 안무 다 넘마음에 들고 
스테이션인게 너무아깝다...정말좋은곡인데ㅜㅜ

드림브이앱...
다 적을려니까 기력딸리고 몇개 기억나는거
천러가 해찬이생일선물로 애플워치사줌
젠잼지 기생충보러감
컴백스포...?ㅎㅎ
제노안경ㅠㅠ착장도 존좋
젤중요한거  해찬이나옴ㅠㅠ뒷모습이지만ㅠ
해차니보는 드림이들 표정이ㅠㅠ눈물ㅠㅠ

해찬이 갠브이앱도 진짜좋았음
조곤조곤 목소리도 넘듣기좋고 제노가 소갈비사준다고ㅋㅋㄱ
팬싸후기보니까 엄청많이 먹은거같던데 지갑괜찮니..?ㅋㅋ

정말행복했던 6월6일이였음...리슨 올라온사진보고
약간눈물ㅜㅜ가입하길잘했어..ㅎ
그래서 소갈비먹은 사진은 언제올라오는거죠..?
계속 기다릴게...ㅜ

마지막으로 어딜가야 저런 대학생 만날수있나 싶은 제노...
제노만의 저 분위기 사랑❤



'그냥하는얘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주절주절  (0) 2019.06.30
💛주절주절💛  (0) 2019.06.19
주절주절  (0) 2019.06.01
주절주절  (0) 2019.05.21
ㅜㅜㅜㅜㅜㅜ  (0) 2019.0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