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절주절
그냥하는얘기

이제노...진짜미친착장과 얼굴 몸매..
저 발목 보이시나요ㅜㅠ나울어ㅠㅠ
어제 나를구해줘 갠적으로 너무웃겨서ㅋㅋㅋ ㅋ
나는 진짜 재미니가 스파인줄ㅋㅋ미안하다...나나야ㅜ

나를구해줘가 다음주로 끝이라던데
드프살려ㅠㅠ갓퍼프 가지마요ㅠ
처음한다했을땐 진짜반응안좋았는데ㅋㅋㅋ
생일도 챙겨주고 성년의날도 챙겨주고ㅠㅜ슴보다 낫다

제노랑 지성이랑 이미지가 비슷한건지 항상 투표때마다
겹치는데  옷스타일은 미묘하게 다른게ㅋㅋㅋ
퍼프코디는 진짜 갓갓..디테일 하나하나 넘좋고ㅠ

같은 탐정이여도 런쥔이랑 천러 스타일다른거!
트렌치입은 러러가 너무좋다..

일주일동안 꽤 많은 떡밥이 있었는데 먼저 정규브이앱!

이제노 굴려버려ㅠㅜ
어떻게 저렇게 깜찍한짓을ㅠ
알없는 안경이라고 안에 손넣어서 브이라니ㅠㅠ
눈 초롱초롱한거ㅠㅠ애굣살통통한거ㅠ
저번주 젠쇼코디가 레전드급이라 브이앱도 넘예뻤고

갓경ㅠ저런 왕큰안경이 잘어울리는 아이돌..너밖에없다..

아버지가 선물한 시계ㅠㅠ진짜 잘어울림
제노 손이랑 손목라인도 존예라 시계찬거 너무좋아

내가 정말 사랑하는 트리플jㅠㅠ
택배배송하러간 존잘들..
제노 초록옷입으니까 새싹?같고 귀여웡

여전히 슴은 짜증나고 어이없고ㅋㅋ
저게 뭐라고 런천은 없는건가..속상해...ㅜ

오랜만에 규모 큰 국내행사!
드콘 비올까봐 걱정마니했는데 다행ㅠ
아니 근데 코디 진짜 돈안받고일하나요...

ㅋㅋㅋㅋㅋㅋ그저 한숨뿐...
드림정말착하다..나보고 입어라했으면 표정관리안됨ㅜ
옷 구린걸 떠나서 계절감이라곤 아예없고
레이어드 그만해ㅜㅠㅠㅜ진짜 존나구려..
레드카페 수트는 더 괴상함ㅋㅋ사진들고오기도 싫네ㅎ
바지핏이ㅋㅋㅋ헤어도 왁스때려부운 노답머리..
못까겠으면 그냥 덮으세요ㅜ제발ㅠ

헤메코도 노답이지만  일년이 지나도 같은 곡을 부르는 드림..
너무너무 속상하지만 그래도 드림너무잘하니까ㅠ
무대 더 늘었어ㅠㅠ잘하고 열심히하는 아이들에게
기회를 주세요...


대만 어쩌고행사...
드콘코디보고 화난마음 대만보고 터지다..
저게 옷이냐...넝마냐..레이어드 너무싫어!!
안그래도 더운 나란데 저따구로 입히니까 애들
땀뻘뻘흘리고 제노는 무대하다 자켓도 벗음ㅋㅋㄱㅋ
자켓안엔 거미프린팅이..ㅋㅋㅋ험한욕..

요즘 러러랑 자주 붙어있어서 행복ㅎ
멍냥젤리들아ㅠㅜㅜ
와 근데 천러 진짜많이컸어..완전애기였는데
어른다됨ㅋㅋㅋ뿌염만 하면 완벽할듯!
제노가 셔츠입을때마다 좋아미치는 사람..청순젠💙

제셈알 입욕제편💕
이번 편 소재좋아 약간 제노 손 자랑편같긴한데ㅋㅋㅋ
진짜 다좋은데 영상길이가 갈수록 짧아지고있는..
너무해ㅜ8분도 안됨ㅠ눈깜빡하면 끝...

성년의 날이라고 공공즈 향수만들기💙💙💙
동혀기도 같이 했으면 더좋았겠지만ㅠ
영상보면 셋이 진짜 스타일 다른데
또 잘맞고 친한거보면 신기하고ㅋㅋㅋ
제노는 시원한향을 좋아하구나..나도ㅎ

tmi)저는 갠적으로 향수를 별로안좋아해서 
쓴다면  덜 부담스러운향을 선호하는편!

저 영상에서 제노 완전집중뽀둥강쥐라 넘ㄱㅇㅇ

오늘은 젠쇼결방..슬프다💧💧
정규브이앱도 못본다니ㅠ쌩얼도 좋은데ㅜㅜ
제셈알이랑 퍼프복습으로 달래야겠어ㅠ

'그냥하는얘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주절주절💙  (0) 2019.06.09
주절주절  (0) 2019.06.01
ㅜㅜㅜㅜㅜㅜ  (0) 2019.05.14
주절주절  (0) 2019.05.12
주절  (0) 2019.05.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