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절주절
그냥하는얘기

......
...ㅠㅜㅜㅜㅜㅜㅜㅜ
진짜개잘생겼죠ㅠㅠㅠㅜㅜ
오늘도 제노가 제노했다...

재민이랑 굿네이버스 최고의하루~
천사들아ㅠㅜㅜㅜ
오늘새벽에하는줄알았는데 내일이였어ㅠㅠ
빨리보고싶다...약간보면서 울거같음

갓맵스...
잘생겼다 질리도록말했지만 너무잘생긴걸..
제노의 화보에티튜드를 사랑해요
정말프로답고 멋있는 얼굴ㅠ

미쳤음 ㄹㅇ로
썸네일부터 심장부여잡고 들어가니까
아니 먼 영상내내 제노얼굴자랑만 하고 끝임ㅋㅋ
더보여줘...
제노도 약간 자기얼굴에 만족한듯보여서ㅋㅋㅋ
얼굴폭이 얼마나 좁으면 선글라스가  저렇게남냐..
아 진짜개잘생ㅜ

예상도못했던 드림브이앱~~!!
여전히 정신없고 여전히이상한댓글과 함께하는
시끌벅적브이앱💕

설아ㅠㅜㅠㅠㅜ
랜선냥ㅠㅜㅜ주인닮아 미묘야ㅜ
제노야 고마워요ㅠㅠㅜ

오빠미모가 갈수록 감당못할정도임...
막 머라머라 오디오난리도 아닌데
난 제노얼굴감상하느라 제대로듣지도못함ㅋㅋ
차피 복습은 필수니까ㅎㅎ
저 셔츠가 너무잘어울린다ㅜ

안경써달라니까 안경도 써주고ㅜ참된아이도루..
제노가 너무좋아요ㅠㅜㅜㅜ

잘생기고 몸좋고 무대잘하고 손예쁘고
눈물점있고 내가보기엔 성격도좋은 눈웃음예쁜
안경도 존나잘어울리고
거기다 집사에 집돌이 애교없다지만 하는행동
하나하나 애교인 아이돌은 너밖에없다...ㅋㅋㅋ
게다가 이름도 이제노ㄷㄷ설정과다

요즘 제노사랑더맥스되서 좋아미칠거같네요💚
내일 퍼프랑 제셈알 완전기대중 굿네이버스도!

'그냥하는얘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주절주절  (0) 2019.05.21
ㅜㅜㅜㅜㅜㅜ  (0) 2019.05.14
주절  (0) 2019.05.07
주절주절💓  (0) 2019.05.05
잘생겼어...  (0) 2019.05.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