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앱]190423 제노데이💚💚💚
제노를 앓아요

...오빠...ㅠ

기록용이라서 캡쳐는 없어요

•수트입고~!장소는 저번에 드림브이앱했던 sm어떤곳!

•오늘은 1억분들어오시면 시작한대ㅋㅋㅋ잠깐만 기다려~
카메라조정하다가 소리났는데 완전귀여움ㅠ

•멋진포즈...ㅠ회장님포스로 시작ㅜㅠ진짜 개멋짐
여러분이 여기들어오셨다면 제가 누군지 별명이 뭔지 아시겠죠?

•제노 오늘만유잼 댓보고 재밌을거면 끝까지 재밌어야죠!!

•사실 방송을 시작하기전에 드리고싶은 말씀이 있습니다
저번주에 제노의 정규직  브이앱방송이 한번 쉬어가는
시간을 가졌었잖아요
그 이유가 제가 부득이하게 스케줄이 하나 생겨갖고
갑작스럽게 생긴 스케줄 하나 때문에 
어쩔수없이 방송을 못키게 됐어요
근데 또 제가 여러분께 어느정도 얘기를
그래도 sns나 그런데도 올리고 할걸 그랬나 싶은데
이게  워낙 너무 갑작스럽게 진행되고
이게 제가 따로 올릴 수 있는
상황이 아니여서  여러분 못올린거 정말 죄송해요
제가 왠만하면 꼭 찾아가고 싶었는데  더쇼하는 날이면
더쇼안하면 제가 헤어 메이크업을 안하고있기때문에 
그 브이앱은 약간 좀 위험하고요 ㅎㅎ
아직 여러분께는 제 쌩얼 보여드릴수 없고요
레어템이에요 네 그래서 더쇼를 하는 날이면
꼭 브이앱을 키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만약에 부득이하게 킬수없는 상황이 생기거나
스케줄이 또 생기거나 그러면 최대한 제가 여러분께
공지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 말없이 사라져서 죄송해요
그 얘기 해주고 싶었었어요

ㅠㅠㅜㅠㅠ진짜사랑해제노야ㅠㅠㅠ

•오늘 이렇게 브이앱을 킨 목적은 바로 제노데이💚인데
더쇼에서 너무많이 축하를 해줘서 더이상 축하를 안받아도 되지않나 싶을정도이지만 여러분과 제 생일을 3시간 남은시간 여러분과 보내고싶어서 켰대

•오늘 생일이라고 더쇼에서 정장입고와라했대ㅋㅋㅋㅋ
더쇼는 진짜..진짜야...일어나서 전신보여주는데 존멋ㅠ

제노야 생일축하한다!!!아아아아~~~
제노야생일축하한다!!!!
날려버려~~!!!이~제~노! 제노야 생일축하한다!!!
생일축하합니다우어 제노야 생일축하한다!!!어어위우워어~~
천러ㅋㅋㅋㅋㅋㄱㅇㅇㅋㅋ
애들 들어오니까 제노웃는거ㅠㅠㅠ
먼가 잊지못할장면ㅠㅜ제노의 소원은 드림컴백...!ㅠㅜㅠ

•인준이가 오늘 빼려?차려입은거야? 하니까
제노가 빼입었다!하고 알려줌

•준이가 아까 생일축하노래 널위해서 특별히만들어준거래
다시해봐라니까 부끄ㅋㅋㅋㅋ

•아니 사실 오늘브이앱은 정규방송브이앱인데
피쳐링 노잼들ㅋㅋ노잼4마리!댕댕이4마리ㅋㅋㅋㅋ

•선물없냐니까 숙소에있대ㅋㅋㅋ뭐갖고싶냐하다가
어제 책상에앉아있는데  지성이가 갑자기 두루마리 휴지를 들고와서 생일선물이라고ㅋㅋㅋㅋ것도 거의 다쓴거

•런쥔이는 두시이십분쯤인가 딱 와갖고 생일축하해!!

•이쪽에서 브이앱은 나만처음이라는 재민이

•드디어 제노가 만 19세가 됐습니다라는 재민
여러분 정식20살 됐습니당
재민이가 이제 드디어 핸드폰로밍을 혼자할수있는 나이래ㅋㅋㅋㅋ
아무리 20살이 돼도 생 일이 안지나면 20살로 안쳐주는 경우가 많아서 그때마다 서러웠는데 이제 그럴일없대
나나는 아직도 로밍할때 부모님동의받아야된대

•천러머리색은 컬러샴푸 샵가니까 그냥 해줬대ㅋㅋㅋㅋ

•천러가 우리 단체tmi하나 있잖아ㅋㅋㅋ런쥔이랑 관련된거
어제 나를구해줘 퍼프촬영장소 주차장에서 엘베타고
올라가는데 옆에 쇼핑하러온분들이 있었대
런쥔이가 피디님 퍼프관계잔줄알고 안녕하세요를
너무 정확하게ㅋㅋㅋㅋ
그분들도 당황해서 표정에서 머야...?
런쥔이가 인사하자마자 천러랑 제노가 벽구석가서 숨었는데
의미가 없는게 옷이 다똑같아서ㅋㅋㅋㅋ
그 순간만큼은 런쥔이가 넘싫었대ㅋㅋㅋ

•케이크자르는데 이때 뭔가또감동..
말로설명못하겠다ㅋㅋㅋㅋ영상보세용

•런쥔이가 뭐갖고싶냐니까 고민하는 제노
~케이크 맛평가중~
지성이가 필터조정하는데 손기락으로 가려서 재민이가 머라함ㅋㅋ

•제노가 여러분  애들한테 뭐사달라할까요 물으니까
자동차 지구 공기팟2ㅋㅋㅋㅋsm...ㅋㅋㅋㅋㅋㅋ

•제노)지금 127형들 미국에 있잖아요
지금 미국과 시차가 많이나는데 더쇼끝나고
8시쯤되니까 하나둘씩연락이왔대 재현이형 태용이형
마크형은 진짜 감동받았던게 한국시간맞춰서 보내줬대ㅠㅠㅜ
땡하자마자 온사람이 마크래ㅜㅜㅠㅜ
재민이는 12시에 제노랑같이게임하고있었대
해찬이도 연락오고 도영이형도 그전에 오고 많이 축하해줬대

•재민이의 smt 맛평가질문ㅋㅋㅋ
댓글보고 smt가 아니라 썸카페래ㅋㅋ

•필터있는게나으면1없는게나으면2
있는게나오면 초록하트 없는게낫다면 빨간하트눌러달래
그러다가 자기들끼리 막헷갈림ㅋㅋㅋㅋ드림 브이앱에 칠판필요해진짜...

•오늘 이렇게 다들 축하많이해주셔서 정말감사하다고 말씀
드리고싶었습니다! 더쇼에서 생일축하노래몇번이나들었는지 모르겠대ㅋㅋㅋㅋ그리고 사랑합니다💚💚💚

•러러)천러한테 형뭐줬지? 천러 형한테  뭐줬지?ㅋㅋㅋㅋ
지성이가 놀라서 삼인칭..!!하는데  진짜귀여움ㅜ

•인준) 그래서 뭐갖고싶어 사주고싶은마음은 태산같지만
사줄게 티끌만큼도 없어ㅋㅋㅋ준이 천재야..

•제노는 옷갖고싶댕 쉬는날엔 잼런지 세명이서 쇼핑간적있는데
재민이가 제노를 끌고나올려했는데 실패ㅋㅋ
제노는 완벽한집돌인인걸로~!

•제노는 후드티좋아한대 
~지성이 후드티산거?얘기하는중~뻥튀기색깔같대

•인준이 어젯밤에 모기랑 싸우다 잤는데  못이겼대ㅋㅋㅠ
혼자 방에서 모기보고 나와라ㅋㅋㅋㅋ
천러집은 아직안나왔댕 아 근데 러러머리넘예쁘다ㅠ잘어울려

•천러가 제노애교해야지 하는데 제노가 천러뒷목잡고
귓속말함;;이거 ㄹㅇ개쩜ㅠㅜ꼭보세요
25:47~25:51

•제노)원래 더쇼오프닝할때 음악이있는데
오늘 드림노래 사뜻나왔대  러러가 울었냐니까
재민이가 제노가 울리가있나..이거도 좋다ㅋㅋㅋ서로잘알...

•그 모기가 진짜똑똑한애래ㅋㅋㅋ제노가 역시 런쥔이방에  있으면  똑똑해지나봐ㅋㅋ

•케이크말고 떡볶이 치킨 한우 오징어먹물밥이 먹고싶은 드림

•재민이ㅋㅋㅋㅋ댓글들이 나를때리고있어ㅋㅋ이때 존귀

•지성이는 런쥔이놀리는게 너무재밌대

•제노 댓글보고 황인준 안되겠다 신고해야겠다 너와 나의 혼인신고ㅋㅋㅋㅋㅋㅋ애들 다 오이~~~
인준이 아까 그댓글 신고할려고ㅋㅋㅋ

•다음퍼프하고싶은역할 얘기하다가 어벤져스얘기~
마블알못 나는 약간뻘쭘,.ㅋㅋㅋ
앤트맨은 지성이 아니면 런쥔이래ㅋㅋㄱ러러가
눈으로 따지면 지성이고 키로 따지면 런쥔이ㅋㅋㅋㅋ
인준)쟤는 너무 대놓고얘기했다ㅋㅋ
제노는 닥터스트레인지엄청좋아한대
넷플릭스에 타노스어쩌구가 나왔대
천러가 스포엄청한대ㅋㅋㅋ재민이가 러러보고 이제 어벤져스에 대해 얘기하지말재ㅋㅋㅋ마블에서 전화온다고ㅋㅋ

•막 오디오겹쳐서 잘못들음ㅠ제노작게노래부름ㅠ좋다

•제노)재민이 어제 jsmr에서 너무 시끄러웠다고
재민이ㅋㅋ그거하다가 살짝 멘탈이 나갔대ㅋㅋㅋㅋ
지성)원래 asmr은 시끄러워야된대ㅋㅋㅋ공사장asmrㅋㅋㅋ

•시험 ㅎㅇㅌ직장인ㅎㅇㅌ 백수시즈니ㅎㅇㅌ

•드림드립놀이~~

•런쥔이 초성놀이문제 'ㄷㅁㅇ'
돈모아ㅋㅋㅋㅋㅋ

•점점  이 브이앱의 취지가없어지고있대ㅋㅋㅋㅋ

•오늘 자정까지 하자는댓보다가 또 드립놀이~

•제노)네 일단 이렇게 생일 많이 축하해주셔서 정말 감사하고요
그리고 굳이굳이 제 브이앱에 껴서 나오고싶어서
굳이굳이 온 드림이댕댕이들 정말 감사하고요ㅎ
여기 진짜 귀여운거
천러)제노형은 항상 좋아하면서 말을안해요 런)항상 튕겨요
천)티를 내요 티를 내긴 하는데 말 절대 안해 귀여워
ㅋㅋㅋㅋㅋㅋ어쩜좋냐...쫑천러 이제노 넘귀여워한다ㅠㅠ
제노)그래요 오늘 되게 사실 20살 생일이 되게 특별한 날이잖아요
어떻게보면 저에게 되게 특별한 날인데
여러분이 이 날을 되게 빛나게 해주셔서 정말감사합니다👏👏👏
여러분 복받을거에요 네 아무튼 여러분 정말 감사하고요
사랑합니다💚

•저녁안드셨으면  야식맛있게드시고요~
여러분맛있게먹으면 살안쪄요!!(맞말)
잼니ㅋㅋㅋㅋ역류성식도염ㅋㅋㅋ

byebye~~

정말소중했던 제노날브이앱ㅠㅠ제노사랑해 드림사랑해💕

'제노를 앓아요' 카테고리의 다른 글

👑HAPPY JENO DAY👑  (0) 2020.04.23
🍎🍅🍉🍒🍓  (1) 2019.04.26
💕💕💕  (0) 2019.04.24
💚HAPPY JENO DAY💚  (0) 2019.04.23
cute boy!  (0) 2019.0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