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노를 앓아요

레드카펫인가요...ㅠ

내생일보다 더행복했던 제노데이ㅠ
기록용으로 정리하는글입니당

아 190422 나를구해줘도 같이

진짜 잘생겼단말로는 부족함..
한시간동안 너무재밌었고 비밀번호0423인거 완전감동ㅠ
보면서 울왕자 미모에 감탄만 하면서봐서 놓친포인트도 많았던ㅋㅋ
그래서 아까다시봤당ㅋㅋ다음주 왕세자제노 기대기대ㅎ
갠적으로 호위무사 지송이도 넘기대됨!

jsmr도!

특별게스트 재민이랑!
그냥 넘웃겼던 제셈알ㅋㅋ재민이는 정말귀엽다...!
제노 기타치는거 오랜만에봐서 너무좋았고 나중에 다시볼예정
190423 떡밥정리

ㄱㅇㅇ 자정 공계에 올라온사진

도영이가 127공계에 생축트윗! ㄱㅇㅇ

지성이 트윗도 있었고

!!!!
미쳤다고,..지성이화보랑 같은데라는데
얘네 어쩌면좋냐...분위기진짜ㅠㅜ뒤에 무지개보이시나요ㅠ
이 사진의 모든게넘좋아

일본공계열일•••
케이크만드는분들 센스가 진짜...
안경넣은거ㅠㅠ저 강아지도 완전제노야...

드림공계에 나를구해줘셀카!개예뻐ㅠ(준이셀카도 있음!!

이 시대 최고의 음악방송 더쇼ㅠㅠㅠ
내가 다 감동이였어ㅠ
아침부터 젠판넬들고 포스트잇?설치해놓고ㅠ
너무너무잘생긴 영상도 주고
사진도 진짜많이줌ㅠㅠㅠ
오프닝부터 생일엄청챙겨주고 돌잡이코너랑ㅋㅋㅋ
중간중간  엔딩까지  완전 제노생일특집같았던...ㅎ
퇵길아웃도 오랜만에 했는데  끝까지 너무좋았어ㅜㅠ
시즈니들도 많이갔고 무반주수트원트••나죽어...

우리의 이본부장님ㅠㅠ

공계사진••

마지막으로 드림브이앱!!
제노의 정규직브이앱으로 시작했지만
역시 드림친구들과 함께ㅎ
정말 좋았던 부분이 저번주 브이앱 없었던 이유
설명하는 제노..조곤조곤 설명하면서
앞으로 그런일있으면 공지하겠다는..
영상으로 봐야 더  감동적임ㅠ신뢰가는 용안으로 
조리있게 말하는데 제노 진짜 사랑해ㅠㅠ
지금 다시 브이앱복습하면서 적는중이라
아직  좀 놓친부분이  있어서ㅠ
다음에 다시적어볼까 생각중..
요즘 천러가 제노를 되게 귀여워하는듯ㅋㅋㅋㅋㅋㅋ

정말정말 볼게많았던 행복했던 하루ㅠ
제노야 생일은 지났지만 그래도 생일축하해💕

+움짤이 왜 맨날이상하게뜨는걸까ㅠ

'제노를 앓아요' 카테고리의 다른 글

🍎🍅🍉🍒🍓  (1) 2019.04.26
[V앱]190423 제노데이💚💚💚  (0) 2019.04.26
💚HAPPY JENO DAY💚  (0) 2019.04.23
cute boy!  (0) 2019.04.11
j💚smr 찬양글  (0) 2019.0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