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맘대로하는 PRODUCE NCT MUSIC 23
엔시티를 앓아요

     
시작은 잘생긴 제노로 !! 
 글쓰는거 안쓰다쓰니까 재밌네ㅋㅋㅋ
드림 프리뷰뜨기전까지 써보겠음!
제목그대로 많고많은 엔시티노래들중 몇개를 꼽아 얘기해볼게요.
23인건 말안해도 아실거라생각...ㅋㅋㅋ뼛속까지 젠프인거티냄ㅎ


-23위-
NCT127-100
아슬아슬하게 데뷔하셨네요!!
체인앨범은 타이틀도 좋지만 수록곡이 굉장히취향인데
특히 100은 태일 도영의 음색이 잘 드러난다해야되나?
도시테...이부분이 너무좋아서 자주들었던곡!

-22위-
WayV-Dream Launch
일본어는 대충조금은 알아듣는데 중국어는 진짜알못이거든요
해석본도 보긴했는데 기억이잘안나고ㅠ 가사는 잘모르지만 노래를 구성하는 멜로디나 분위기가 따뜻해서..처음 들을때 되게 따뜻한곡이란 생각을했던거 같아요

-21위-
NCT127-Welcome To My Playground
21위에 랭크한 이유는 단하나..
"김정우도입부"
정우야 계속 노래해줘...듣고있으면 정말 놀이공원에 온거같은 기분좋아지는 곡.

-20위-
NCTDREAM-같은 시간 같은 자리
두시에 만나자며;;ㅂㄷㅂㄷ
가사가 너무 예쁜곡이죠ㅠㅠ해찬이 음색도 넘예쁘고ㅠ
초여름에 산책하면서 많이 들었던 기억이 나네요.

-19위-
NCT127-Back 2 U
이노래는 입덕전부터 좋아했었던...!
친구들한테 추천도 많이했었는데ㅋㅋㅋ
개인적으로 유타상의  재발견..?같은 느낌이였어요..
당신..음색 너무 아련해...마크 랩도 정말좋아함!!

-18위-
NCT127-Summer 127
18위에 랭크한 가장 큰이유는 바로...슈스엠점수가 잘나와서!ㅋㅋㅋㅋㅋㅋㅋ장난이고(근데 진짜 잘나와요)
그냥 듣다보면 되게 신나지않나요?
"뜨거운 태양아래  맘 이끌리는데로"
"푸른 바다 위로 그 곳으로 Jump On"
이부분 가사 좋아해요ㅠㅠ

-17위-
NCTDREAM-덩크슛
리메이크노래죠!비록 제노파트는 눈물이 나지만
노래가 정말 귀엽기땜에ㅠㅠ사실 덩크슛은 노래도 노랜데
무대가 ㄹㅇ..안무너무너무사랑스러워ㅠㅠㅠ
런쥔이의 덜렁!파트를 갠적으로 좋아합니다.
170521 희망농구 직캠은 주기적으로 보는 레전드날...

-16위-
NCT U-BOSS
갓보스...까리는 이런거다..라는걸 그대로 보여주는 곡ㅠㅠ
빠.진.느.낌 존좋ㅋㅋㅋㅋ보스나왔을때 유튜브프리미엄이 있었나?
음원이 너무듣고싶은데 없어서 계속 유튜브만 반복했던 기억이 나네요..sm 유 또 내줘ㅠㅠ

-15위-
NCT127-Chain
체인이동혁직캠을 아직안보신분이 있다면...어서 보고오세요..
정말정말좋아하는 노래이자 컨셉!
127은 이런게좋아..진짜 딱 127만의 느낌.
한때 맠랩 을 하도 많이 들어서  다외웠었는데ㅋㅋㅋ
대한체인보단 일본체인이 아직은 더좋아요!

-14위-
NCT127-TOUCH
이글을 좀만 더 빨리 적었더라면 아마도 데뷔를 못할뻔한 곡ㅋㅋㅋ
솔직히 그닥 좋아하는 곡은 아니였는데 슬슬 날도 풀리고 해서
한번들었다가 요즘은 터치광인이 되어버림..ㅋㅋㅋ
봄이랑 딱이야...베레모윈윈 사랑해

-13위-
NCTDREAM-We Go Up
전혀 슬픈 노래가 아닌데 저는 위고업만 들으면 슬퍼서ㅠㅠ
여름날의 반짝이는 칠드림이 계속 생각나고...
위고오업업...너무슬퍼정말...
도입부의 재민랩이 은근히 중독적이에요ㅋㅋㅋ

-12위-
NCT127-소방차
증말...마성의 노래..처음듣고선 아니 이게 뭔 노래야??했던게
엊그제같네요ㅋㅋㅋ해찬군의 꾀꼬리보이스가 정말 컬숔이였던..
지금은 노동요이자 가끔 아침알람으로 매우 잘듣고있어요
존나신나ㅋㅋㅋ

-11위-
NCT U-Baby Don't Stop
갓돈스...난 텐이 이정도로 노래잘하는지 몰랐어..
당신 못하는게머야...
베돈스비트는 진짜 천재적임ㅠㅠ들어도 들어도 안질려
안무도 굉장히 천재적...컨셉존좋

-10위-
NCT U-INTRO:Neo Got My Back
아니 잘가다가 이게 뭐냐!!싶은 분들도 계시겠지만
저는 이곡...지인짜 많이들었어요ㅋㅋㅋ길이가 짧기도한데
듣고있으면 23세기사람이 된거같고ㅋㅋㅋㅋ
갓갓이어북생각도 나고...네오는 이런거다...를 설명하는 곡!

-9위-
NCTDREAM-사랑한단 뜻이야
소중한 드림...
위고업과 마찬가지로 눈물샘자극노래..
지성이 보컬이 이렇게 좋았구나를 알게된ㅠㅠ소중한곡
뮤비로 듣는게 더 좋아요ㅠ
마음속에 네가 있기에 맠파트..진짜 볼때마다 슬픔ㅠㅠㅠ

-8위-
NCT127-Once Again
풋풋그자체ㅠㅠ이 곡도 입덕전에 참 많이 들었어요..
부제가 여름방학인만큼 햇빛짱짱한 여름날 많이들었던!
내가  이정도로 많이들었나싶을정도로 많이들었어서 약간 놀람ㅎ
그래서 8위에 랭크!!

-7위-
NCTDREAM-JOY
7위로 데뷔한 이유..단 하나..
이제노랩파트...그걸 듣기위해 계속 반복해서 들었던ㅋㅋㅋ
그냥 바로 랩파트로 넘어가도 좋지만
기다렸다가 듣는 쾌감도 장난아니거든요ㅠㅠㅠ
왜이렇게좋아하는걸까..뭐라 설명을 못하겠네ㅠㅜ
노래자체도 굉장히 좋아함...

-6위-
NCTDREAM-My Page
많고많은 엔시티노래도입부중 저는 마페가 갑이라 생각합니다.
인준지켜...
인준날12시가 되자마자 마페를 들으면서 생일을 축하했어요ㅜ
인준아 예쁜목소리로 노래하러 와줘서 정말 고마워💚
생일은 어제였지만 그래도 생일축하해💚💚💚

-5위-
NCTDREAM-Drippin'
나왔다..드리핀..ㅠㅜ이제 탑5야...
슴노래를 즐겨듣는다면 저절로 반응한다는 곡ㅋㅋㅋ
드림노래중 이런 분위기의 곡은 처음이라 굉장히 새롭고
독특하고 노래의 구성도 색다르고 그냥 진짜진짜 좋아해요
젤좋아하는파트는 천러의
 " Keep playing keep going 멈출 순 없어
네 맘의 속도를 빛이 따라가지 못해"
이 파트에요ㅠㅠ러러는 진짜 천사가 아닐지...
그 뒤에오는 마크랩까지 그저 완벽...

-4위-
NCT127-無限的我 (무한적아;Limitless)
부제까지 적어옴ㅋㅋㅋ아니 솔직히 암만 노래가 좋아도 머글들이
처음 제목을 보고 어떻게생각할지...다가가기 힘든 제목이야..
그렇지만!!!갓갓갓곡이란 사실은 영원히 안변합니다.
들어도 들어도 안질려  가사부터 비트 멜로디 모든게 환상적임
 캔지는 천재다....

-3위-
NCTDREAM-Trigger the fever
트더피에 미친 드프..ㄴㅇㄴ...
트더피는 무대를 너무너무좋아하기때문에
특히 위영쇼케직캠은 멤버상관없이 엄청 봤어요!
박지성도 천재야...크게 될 인물임 정말로
청량이란 말에 저엉말잘어울리는 곡ㅠㅠ지금 쓰면서 듣는중인데
ㅈㄴ기분좋아짐 드림테라피ㅎ

-2위-
NCT U-일곱 번째 감각
아깝게 2위에 랭크!
칠감뮤비가뜬날 보면서 세상에 이런노래도있구나...
노래를 들으면서 홀리는 느낌이라해야되나ㅋㅋㅋ
네오하다말곤 설명이안되는 곡이에요..
마크랩중에 제일많이들은 곡이기도 하고ㅋㅋㅋㅋ
노래방가서 시도해봤는데  개오바니까 하지마세요..
여튼 칠감은 사랑이죠




대망의 -1위-!!!!!!



NCTDREAM-GO
ㅜㅠㅠㅠㅠ
ㅠㅠㅜㅠㅠ
나는야...고처돌이...
고만 일년내내들어라해도 살수있어...
고를 구성하는 모든게 좋아요..
짧은 어휘력의 한계로 좋다는말 말고는 표현을 못하겠을정도로
JJ랩파트는 세상간지란 간지는 다모아놓은거같은
그부분 너무좋다...안무도  ㄹㅇ개오바
고는 일주일활동인거빼곤 흠잡을게없는 이시대의 명곡입니다...



이렇게 저의 프로듀스엔시티뮤직23이 끝이났네요!
여러분이랑 잘 맞았는지 궁금하기도하고(보는분이 계실까부터 먼저아닌가ㅋㅋㅋ)
저는 엔시티멤버들도 너무좋지만  노래도 정말 사랑하는 사람이라
글쓰면서 되게재밌었네요ㅋㅋㅋㅋ
이제 프리뷰떴는지 구경하러 가볼게요!
오늘도 제노는 예뻤을거라 기대기대💖

'엔시티를 앓아요' 카테고리의 다른 글

[V앱]190415 12345드림 시즈니들 오랜만!!!  (0) 2019.04.16
나나와 시티들  (0) 2018.09.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