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좋아하는 제노•••💚
제노를 앓아요

개예뻐...베레모찰떡ㅠ


어제 우울한글쓰고 오늘 런쥐니생일맞이 컵홀더투어하니까 기운이다빠져서ㅋㅋㅋ뒹굴거리다 티스토리앱보고 좋은글좀써보자 싶어서 제목을 저렇게써봄!

제노를 알게된지는 정확히 루키즈공개날이였지만 본격적으로 덬질한건 고티저뜰때?였나...한 1년넘게 좋아하는중인데 짧으면 짧고 길다면 길수도 있는 시간동안 제노를 좋아하면서 느낀점같은걸 주절주절해보겠음ㅎ

먼저 뭐니뭐니해도 젤좋은건 역시 얼굴아닐까요..나만 그런가..?

완벽ㅠㅜ이건 티엠아지만(어차피나혼자쓰는블로그긴해)
그전에 좋아했던 돌은 주로 여돌이였고 남돌은 간잽?그렇게 진성으로 좋아해본적이 없었...그래서 내남돌취향도 잘몰랐고 어떤 얼굴좋아하는지도 잘몰랐음
근데 제노를 제대로 인식하면서 살펴보니까 너무내취향인얼굴인거ㅠ

우선 눈은 찐한속쌍?(알못이라 잘모름)이라 부담스럽지도않고  슬쩍감을때나 내리깔때 보이는 선이 넘예쁨ㅠ

보이시나요...아름다운 쌍커풀선...그리고 눈밑에 살포시 존재감드러내는 눈물점ㅠㅠㅜㅅㅂㅜㅠㅠ나는 제노눈물점만 보면 진짜눈물날거같아...안그래도 뭔가 촉촉하고 깊이있는 눈인데 눈물점이 그효과를 아주 극대화하는ㅠㅠ
게다가 이제노얘기할때 속눈썹 이  빠질수가있나요..구라안치고 내가 본 남자중에 젤길어 연장한거도 아닐텐데 어떻게 저렇지

팔랑..ㅠㅠㅠㅠ감동적이야 단순히 길다기보단 진짜 빽빽하고 예쁘게 김ㅠ제노  메이크업하시는분들 뷰러할때 재밌겠다...
그리고 웃을때 접히는 눈매랑 통통하게올라오는 애굣살ㅠㅠ

귀여워ㅠ제노가 사르르 웃으면 나도 덩달아 웃게되고ㅜㅠ어디선가 웃는게 습관이라는 말을 본기억이나는데  개인적으로 정말부러움..사람인상이란게 일단 웃는인상이면 반은 먹고 들어가는 느낌이잖아요..제노는 아이돌이 아니였어도 어디 면접보거나할때 굉장히 좋을거라생각...!아니 얘기가 이렇게흘러가네ㅋㅋㅋㅋ
암튼 쓸데있는 눈웃음볼때마다 마음의 평화..제노의 예쁜눈웃음 오래오래보고싶어요💕

그리고 제노가 맨날웃고있어서 잘모르는분들도있던데 은근 아니 대놓고 눈이큰편인거ㅋㅋㅋㅋ위영티저때 많이들놀랐다던 ㅋㅋㄱ나도 가끔씩  아 이렇게눈이컸나?싶기도함ㅎ

이제  눈얘기는 그만하고 사실 이제노하면 또 보물콧대아닌가요;;

좋아하는각도••작정하고 조각해도 저렇게나오기는힘들듯
진짜진짜높아...제노의 측면을 좋아하는이유중 하나..콧대도 콧대지만 티존이라 하나요...눈썹뼈부터 콧대 턱까지 내려오는 라인이 전 완벽하다봅니다ㅠ특히 턱선!!

턱선너무좋아!!약간 앞으로 나온거도 정말좋고 아 그냥 제노를 구성하는 선이 너무좋네요ㅠㅠㅠ얼굴에 대해 마지막으로 얘기하자면  말랑젤리같은 입술도 넘귀엽고 자기주장강한 눈썹도 좋고 다른이목구비에 비해 쪼그만 귀도ㅠㅜ모든게 좋다ㅋㅋㅋ

이목구비가 찐한편이라 자칫 부담스러울수도있는데 전혀안그렇다는거...조각상에서 순식간에 말랑이되는 신기한사람 게다가 실물로 보면 얼굴폭이 정말좁고 머리도 완전작아서  와 저기에 다들어가?같은 말이나옴ㅋㅋㅋ


이제  아 또 정말사랑하는 몸...피지컬이라 합시다^^에 대해 얘기할게요

설명끝ㅋㄱㅋㅋ얼굴은 사모예드 몸은 도베르만...진짜핵명언..
어깨는 넓고 골반은 좁고ㅠ저는 키가 무조건 큰거보단 몸비율같은걸 더 중요시하는편인데 제노는 키가 76~77사이에 저렇게 몸비율도 환상적이니 더할나위없이 좋죠ㅠㅠ사실 몸무게가 추정상(나를구해줘 참고ㅠ)50키로대 후반같은데 진짜 말랐잖아요...그런데도 되게 말랐다는생각보단 탄탄하다!란 생각이 먼저드는 피지컬.

엔시티내 유일  민소매남ㅋㅋㅋㄱ진짜웃겨...코디분 왜죠?
저 근육 대체 뭐나고ㅠㅠ환장ㅠㅠ좋아서 환장ㅠㅜ

내려도내려도 끝이없는 제노ㅠ

이 사진볼때마다 개변태된기분이지만 나 이런다리처음봐 진짜..
제노다리찬양하라면 백절까지 할수있어ㅠ그런의미에서 위고업 반바지젠 사랑함ㅠㅠ코디님 이제 여름다가오니까 반바지많이 입혀주세요ㅎㅎ 허벌바지는 노...다 찢고싶어ㅋㅋㅋ

그리고 또 정말정말 사랑하는 제노중 하나는

ㅋㅋㅋㅋ갑자기 행복지수맥스...다른건몰라도 예전부터 손예쁜걸 사랑하는 사람으로서 제노 손은 423%내취향...그냥 개예뻐 어..
적당히 굴곡있고 뼈튀어나왔고 손톱항상정리되어있고(매우신기) 젠쇼하면서 마이크쥐는일이 많은데 얼굴봤다 손봤다 반복하는일이 한두번이아님ㅋㅋㅋ너는 진짜 안예쁜곳이없다 제노야ㅠ



이렇게 외적모습에 대해 얘기를 끝내고 이젠 좀 다른부분으로!
먼저 춤얘기부터!!얼굴보고 관심가진건 맞지만 확빠지게된 계기는
https://youtu.be/99Zsty3Aapo
이거...1일1영상이에요ㅠ 관심생겨서 유툽돌다가 블랙수트커버한걸봤고 그렇게 폴인럽..💕
제노만의 춤선이 너무좋다 원트커버영상보면서 또 느낀건데
보통 제노춤보고 리틀쿵쾅남 힘빡빡 이런말이 많음
제노가 확실히 춤출때 본인이가진 힘을 최대한 쓴다는거에 동의하는부분이고 특히  블온블센터파트에서 더욱 빛난다 생각.
그런데 제노는 단순히  힘에서 그치지않아요ㅠ원트영상보면 사소한 디테일부터 뭐라해야되지  섬세함?유려함? 되게 부드럽게 연결이 되는데 그거보고 또 감동먹었잖아...안무가가 알려준 동작에서 절대 벗어나지않으면서  자신만의 확고한 춤선으로 무대를 빛내는ㅠㅠ
어렸을때부터 춰서그런지 기본기도 탄탄하고 기본적으로 몸쓰는걸 잘하는듯  운동이나 아크로바틱도 그렇고
몸코어가 확실한느낌이라 센터파트때도 되게 안정적으로 보임!이건 내생각이니까 머...그렇다구요ㅎ 

그리고  제노의 노래실력이나 랩에 대해 얘기하자면...음 솔직히 그렇게 잘한다보긴 어렵..ㅎㅎ
그치만 츄잉껌때와 비교하면  확실히 엄청는게 보임!!예전에는 변성기에다 파트도 짧아서 실력가늠도 안되고 그랬는데 위고업앨범이나 사뜻을 들으면서 좀 더 많은생각을 하게됨.
레코딩다이어리(존좋컨텐츠)보면  제노본인도 가수니까 당연한거지만 굉장히 실력이나 녹음?같은 면에서 많이 고민하고 행하는 걸봐서 앞으로도 더욱 늘수있을거라 생각!!
갠적으론 제노 보컬파트가 취저인게많아서 보컬쪽으로 좀 더 가면 어떨까싶지만...랩도 딕션이 더 확실해지고 톤정리도 계속하다보면 더  듣기좋아질거같음!사실 나는 제노파트다좋긴함ㅋㅋㅋ나노파트도 다찾아서 반복또반복ㅠ사랑한단뜻이야 젠파트너무좋아ㅠㅠ


이제 마지막으로 내가 바라본 제노에 대해서 얘기해볼려고합니다.
솔직히 연예인성격궁예같은건 위험한짓이긴함..주변인들도 자기가 다 안다생각해도 전혀모르는모습이 나올수있는거고 사람이란게 한면만 있는건 아니니까..복잡함ㅠ그래도 지금까지 제노를 바라보면서 느낀 생각?감정?같은걸 조금 얘기하자면

한마디로 되게 단단한사람같다?  뭐라 말하기가 조심스럽긴한데
소중한 제노의 인터뷰를 보면 자기가 생각하는 미래나 방향 같은게 확고한..?

가만히 있어도 아우라가 넘치고 내적으로 멋있는 사람...나도 그렇게 되고싶네..아크로바틱연습도 그렇고 목표로 한걸 끝없이노력해서 멋진성공을 한다는게 그렇게 쉬운일은 아닌데  아무튼 멋져요 제노.

제노의 영상을 보다보면 나 이거 하는중이다~ 같은 부자연스러움도 부담스러움도 그렇다고 어색해서 마가 뜨지도않고 정말 본인그대로의 담백함이 잘느껴져서 좋다. 잘은 모르지만 제노도 아이돌생활을 즐겁게하고있다는게  와닿기도하고 진심으로 즐기면서 하는 그런거ㅠ팬들과 매체앞이 아닌 멤버들 가족들 지인들 앞에서의 제노는 어떨지 가끔 궁금하기도함.
멤버들앞에서는 보여지는걸로 대충 예상이간다만ㅎ 사랑받고 사랑주는 그거 넘좋다고ㅠㅠ시티들 분위기존좋

아 그리고 팬들이 제노한테 원하는 점,니즈 같은걸 잘 아는것도 좋다
안경이 좋다하면 안경도 쓰고 주로 트위터..를 통해 반응을 아는거같은데 지금이 딱좋아...너무 노리지도않으면서
아이도루의 참자세를 지닌거같은ㅜㅠ

 맞다맞다 안경얘기하니까 제노안경처돌이ㄴㅇㄴ

고화질존버...라식라섹..제노가 하고싶다면 하는거지만 난 며칠동안 울수도?ㅋㅋㅋ

아무튼 그냥 난 제노가 너무좋아..아직 1년밖에 안됬지만 좋아하는마음이 넘커져버렸어ㅠㅠ책임져 이제노ㅜ
제노좋아얘기만 신나서 쓰다보니  엄청길어짐ㅋㅋㅋ혹시 이거 다 읽은분계시면 뭘해도 성공하실듯! 만약 그럴일은 없겠지만 제노가 이글을 본다면 쪽팔려서..ㅋㅋㅋㅋ어디 숨으러갈래ㅠ엄청난 주접문ㅋㅋ  손가락아프다 이제 끝!!

드림컴백빨리하자💖

'제노를 앓아요' 카테고리의 다른 글

cute boy!  (0) 2019.04.11
j💚smr 찬양글  (0) 2019.04.02
181104 제주도 제노  (0) 2018.11.05
아육대제노  (0) 2018.11.04
181031 세자저하 이제노  (0) 2018.11.01